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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    게임을 실행했는데 한국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.

    정식 발매된 한국어화, 한국어 대응 소프트인지 확인하여 주시고

    현재 사용중이신 게임기기의 언어 설정 또는 게임 내 언어 설정이 한국어로 되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신 뒤

    게임기기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다시 실행해주세요.

  • Q
    게임이 구동이 안됩니다.

    각 게임기기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다시 실행해주세요.


    최신 업데이트 적용 후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사진/동영상을 첨부하여 서포트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게임 플레이 도중 튕김 등의 버그가 발생합니다.

    각 게임기기의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게임의 최신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다시 실행해주세요.


    최신 업데이트 적용 후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난이도, 멀티/싱글플레이 여부 등 버그가 일어난 상황 등을 자세히 기입하신 뒤

    사진/동영상을 첨부하여 서포트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다운로드 코드가 기입이 안됩니다.

    현재 사용중이신 계정의 국가가 어딘지 확인하여 주시고

    같은 문제가 지속된다면 아래의 양식을 기입하신 뒤 

    사진/동영상을 첨부하여 서포트 메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1. 타이틀 명


    2. 오류가 발생한 게임기종 : PS5, PS4, 닌텐도 스위치 등


    3. 소프트의 구입 형태 : 패키지인지, 다운로드 구매인지, 한국어판인지 등

  • Q
    패키지(한정판 포함)를 구매했는데 구성품이 파손되었거나 작동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.

    패키지 및 구성품의 파손, 불량에 대해서는 패키지를 구입하신 각 구입처에 우선적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71 계원빌딩 10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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